나만 알고 싶은 맛집

[제주 맛집] 제주 삼겹살집 팔미돈가 흑돼지 안가면 후회함

늘 수면부족 2023. 2. 27. 12:54
반응형

지금까지 제주도에서 먹었던 흑돼지 삼겹살, 목살, 특수부위(항정살, 가브리살, 갈매기살) 중에서도 기억에 남아서 기록하고, 소개하려구요

진짜 안가면 서운했을 맛집이라 강추!! 꼭가세요 두번가세요!!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우도 등을 방문한다면 꼭 들릴만한 흑돼지 맛집이에요

 

 

팔미돈가 흑돼지 전경

제가 간날은 흐리고, 비가 많이 왔던날이라 외관은 업체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팔미돈가흑돼지 외관

주차공간은 넉넉했고, 겨울이라 출입구 두곳중 정문으로 보이는 한곳만 열어두셨더라구요.

식사 공간은 1층, 2층으로 되어 있고, 2층은 예약제 전용으로 운영하는듯 했어요!!

2층 올라가려고 하니 올라가시면 안된다고 2층은 예약되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팔미돈가흑돼지 실내모습1

1층 실내 모습이에요!! 제가 갔을 때는 만석이어서 따로 사진은 못찍었고 똑같이 생겼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유리창에 아기자기안 낙서, 그림들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팔미돈가흑돼지 실내모습2

 

팔미돈가흑돼지 실내모습3

 

 

메뉴

팔미돈가흑돼지 메뉴판

 

메뉴판은 원형 식탁 어디에 앉아도 보일 수 있게 벽면마다 있더라구요 

팔미돈가의 메뉴 특징은 세트메뉴가 잘되어 있어요

저희는 5인 방문으로 흑돼지모듬 세트E 목살 + 오겹살 + 특수부위 900g 에다가 돈마호크(350g) 를 시켰어요!

 

 

 

고기

고기

 

흑돼지E가 이쁘게 데코된 모습이에요

 

 

테이블 세팅

멜젓, 양상추, 부추, 김치, 쌈장, 마늘, 무생채, 쌈무, 상추 가 기본 세팅 돼요!

 

 

 

 

처음본 자동 소금, 후추 그라인더 !! 신기해서 계속 갈갈갈갈 ㅋㅋ

 

 

정신없이 먹다 찍은 구워진 고기들

 

고기 받았다고 섣불리 구우면 혼납니다

 

여기는 직원분께서 80%정도는 직접 구워주셔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불판 온다가 245도(맞나?)까지 오를때까지 기다리고, 온도계로 온도 체크 후 불판에 기름칠 후 고기를 올려주시고 구워주시는데...

배고픈 상태에서 고문이나 다름없더라구요. 맛있는 기다림의 연속이에요.

 

그래도 굽는동안 직원분께서 말씀도 재밌게 해주시고, 기다릴만 했어요.

 

다 구워진 후 먹는방법 설명해주시면서 한점씩 주시는데 기다린 보람이 있더라구요 맛있었어요!

 

돈마호크

 

추가주문한 돈마호크는 사진을 못찍었어요. 정신없이 먹다보니 ㅎㅎ

 

5인기준 흑돼지 세트 E + 돈마호크 + 비빔냉면 2개 + 후식 물냉면1개로 배터지게 먹었어요.

 

직원분께서 맛있게 구워주시고, 입담도 좋으셔서 재방문의사 굿!

 

그리고 생각보다 고기냄새가 많이 안나서 좋았던거 같아요~!

 

성산 제주맛집, 삼겹살, 흑돼지 고기집 고민중이라면 팔미돈가도 한번 가보세요~ 제 경험으론 추천할만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