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괌 롯데호텔 2박 다녀온 후기

늘 수면부족 2023. 2. 21. 12:55
반응형

안녕하세요. 태교여행으로 괌을 다녀왔는데요 그 중에 롯데호텔에 대해서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저희는 코로나 시국이 겹쳐서 신혼여행을 제주도로 다녀와서 항상 아쉬움이 남았었는데, 새 가족이 생기게 돼서 부랴부랴 한번 더 여행을 계획했어요. 지금이 아니면 여유있게 놀다오지 못할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ㅠㅠ

 

그래서 여행지는 괌으로 정하고, 숙소를 많이 알아보다 5박6일중 2박3일을 롯데호텔에서 투숙하기로 했어요

 

롯데호텔을 결정한 이유

괌에는 숙소가 정말 많고 룸 컨디션도 다양한데 롯데호텔을 정한 이유에 대해 간단히 정리하자면

  1. 한국인 직원
    미국령은 처음으로 가보는 저희한테는 부담도 됐고, 롯데호텔은 친숙해서 심적으로 여유가 생기더라구요
    객실에 비치된 전화기를 들면 한국인, 외국인 반반으로 전화 응대를 해주셨고, 한국인 직원을 요청하면 바꿔주셨어요
  2. 수영장
    호텔에 투숙하면 무료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에 인피니티풀이 인상적이었어요

  3. 투몬비치 끝자락에 있어 다른 후기들을 보니 뷰가 진짜 이쁘더라구요
  4. 가격, 컨디션
    아무래도 연식이 있다보니 가격에 비해 컨디션이 엄청 훌륭해 보이진 않았지만 실제 투숙해본 결과 큰 불편함 없이 투숙한것 같아요!
    저희가 선택한 객실은 화장실이 넓어서 좋았어요

설레는 비행

 

 

저희가 투숙한 룸은 디럭스 오션 프런트 룸(Deluxe Ocean Front Room) 입니다

1박씩 따로 한 이유는 하루 조식을 신청하기 위해서였는데요 굳이 저렇게 안하시고 현장에서 구매하셔도 돼요!

저는 저렇게 하면 좀 더 쌀 줄 알고 ...ㅎㅎ

롯데호텔 로비에는 한국인이 항상 계셔서 편하게 한국말로 연박신청해서 같은객실에서 연박으로 투숙했어요

 

객실사진1
객실사진2
객실에서 바라본 오션뷰
배란다에서 바라본 투몬비치
욕실
사진을 잘못찍어서 수평, 초점이 안맞네요

위에 보시면 좌측에 욕조, 우측에 벽쪽이 좌변기, 우측복도쪽이 샤워실 입니다

배란다에서 내려다본 수영장

 

괌이 전체적으로 수영장 위생상태는 좋지는 않았던 기억이 있어요

벌레, 나뭇잎 같은 것들이 둥둥 떠있고 썬크림이 물살에 밀려오는등등..ㅎㅎㅎ 그래도 사진찍으면서 놀기 너무 좋았어요! 완전 추천

 

그리고 롯데호텔은 튜브를 무료로 대여해줘서 좋아요!

 

롯데호텔 조식

조식 메뉴들의 사진이 없지만 종류가 다양하고 많진 않았지만 직접 조리해주는 우동이랑 오믈렛이 맛있었어요 ㅎㅎ

 

롯데호텔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있는 더비치바 가기도 좋으니 숙소 선택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